*하나 되는 우리, AWAKEN MY BUDDHA 대동연화 개최

오늘 첫 번째 뉴스는 본교 대동연화 행사로 시작합니다. 이번 달 11일에는 본교에서 대동연화를 개최했습니다. 본 행사는 앞으로의 시작을 알리는 제1회 행사입니다. 다양한 체험 부스, 연예인 초청 공연과 골든벨 등 여러 즐길 거리가 어우러졌습니다. 취업 준비와 학업에 지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나가 되자는 취지의 대동연화를 취재했습니다. 보도에 윤정연 기자입니다.

*2023년 정기 선거 본격 움직임

다음 소식입니다. 본교의 2023년 정기 선거가 시작됐습니다. 지난 2일 진행된 선거 교양에서는 이번 선거의 전반적인 안내와 질의응답이 진행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후보자 등록은 9일을 기준으로 마감됐는데 현재는 캠퍼스 내에서 선거운동이 활발히 진행 중입니다.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는 후보자 공청회가 실시될 예정입니다. 특히 이번 투표는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실시되는 전면 투표입니다. 선거 교양의 현장과 본교의 올해 정기 선거 진행 상황을 이정윤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2023 Dongguk 산학협력 페스티벌 개최

지난 14일부터 16일 사흘간 LINC 3.0사업단에서 ‘2023 Dongguk 산학협력 페스티벌’을 진행했습니다. 산학협력 우수 성과물 전시, 명사 특강, 체험 및 홍보 부스 마련 등 여러 페스티벌이 개최됐는데요, 이는 산학협력 문화 확산과 활동 활성화가 목적입니다. 미래 사회를 선도하여 인류 사회에 공헌하는 대학이라는 비전을 가진 LINC 3.0사업단의 자세한 내용을 남소이 아나운서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이규철 감독의 '세계를 뒤흔든 43일' 절찬 상영 중

지난 16일, 다큐멘터리 '세계를 뒤흔든 43일'이 개봉됐습니다.

 

 

DUBS 뉴스센터 제보 02)2260 - 850

 www.donggukmedia.com

 

PD 장인혜

ANC 장인혜

ENG 김예지 방채원 이강민 이윤경

ANN 남소이

제작 DUBS

저작권자 © 대학미디어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