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정원이 찼음에도 진행된 폐강

먼저 첫 번째 소식입니다. 지난 8월 31일 동국대학교 학생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에  폐강 관련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작성자는 정원이 다 찼음에도 EAS 강의 교원이 확보되지 않아 폐강된 것이라 서술하며 불만을 표했습니다. 실제로 학생들에게 폐강이 통보된 사실의 자세한 내용을 김영서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이진우 교수 연구팀, 최우수 논문 선정

기계로봇에너지공학과 이진우 교수의 논문이 최우수 논문으로 선정됐습니다. 논문의 저자로는 본교의 이진우 교수와 서울대학교 기계공학부 고승환 교수가 참여했습니다. Nanoscale Horizons는 나노공학 분야 국제학술지로 2022년 총 140편의 논문을 게재했으며, 이진우 교수가 출판한 논문이 이 중에서 가장 뛰어난 업적을 인정받아 2022년 최우수 논문으로 선정됐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이정윤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동국 가족 한마음 테니스페스타 개최

동국대학교에서 주최하는 동국 가족 한마음 테니스페스타 개최가 공지됐습니다. 교직원부터 졸업생까지 모든 동국인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10월 14일 개최될 예정입니다. 클럽 대회가 진행되는 1부와 그룹 트레이닝이 진행되는 2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행사 참여를 통해 기부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니스페스타의 더 자세한 내용을 홍석인 아나운서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동국대 문화학술원 HK+사업단 제1차 연구토론회 진행

동국대학교 문화학술원 HK+사업단 제1차 연구토론회가 진행됐습니다.

 

 

DUBS 뉴스센터 제보

02)2260 - 8503 www.donggukmedia.com

 

PD 장인혜

ANC 장윤서

ENG 김예지 방채원 이상학 이윤경

ANN 홍석인

제작 DUBS

저작권자 © 대학미디어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