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 3.0 사업단, 산학공동 기술개발과제 모집

이번 달 2일부터 15일까지 LINC 3.0 사업단에서 2023년도 산학공동 기술개발과제 모집을 공고했습니다. 이번 과제를 통해, 산학연협력 선도 대학인 우리 학교가 앞으로도 기술 경쟁력을 향상하고, 기술고도화를 도모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데요, 장인혜 기자가 자세한 내용 보도합니다.

 

*불교미술전공, 무형문화재 전수교육학교 선정

우리 학교 미술학부에는 1970년 창립되어 50년간 불교미술 인재를 꾸준히 배출해온 불교미술 전공이 있습니다. 지난 3, 문화재청에서 주도하는 사업인 2023학년도 무형문화재 전수교육학교에 본교 불교미술전공이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사업 선정으로 불교미술전공이 앞으로 어떻게 부흥되고, 무형유산 전승에 어떤 역할을 할지 기대가 되는데요, 자세한 내용을 김영서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중앙도서관 독서 프로파일링 서비스 안내

우리 학교 중앙도서관, 다들 한 번쯤은 이용해보셨을 것 같은데요, 과제 때문에, 혹은 독서 취미를 위해 능동적으로 책을 대출해본 학우분들도 계시겠지만, 막상 도서관에 가서 무슨 책을 빌릴지 막연하게 느끼셨던 학우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그런 학우분들을 위해 중앙도서관에서 독서 프로파일링이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중앙도서관의 독서 프로파일링 서비스에 대해 윤선민 아나운서가 취재했습니다.

 

#정각원, 불기 2567년 기념 팔정도 동국불빛축제

불기 2567년을 맞아 본교 팔정도에서 진행하는 동국불빛축제를 안내합니다.

 

 

DUBS 뉴스센터 제보 02)2260 - 8503

www.donggukmedia.com

 

PD 한예린

ANC 이동원

ENG 김예지 서유진 이승연 장서현

ANN 윤선민

제작 DUBS

저작권자 © 대학미디어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