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푸드코디네이터과정’선정 … 여성부 2천4백만원 지원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가 여성부 주관 ‘2009년도 지역 사회 맞춤형 취업 지원 사업’에 추가 선정돼 또 다시 2천 4백만원을 지원 받게 됐다.

지난 3월 선정된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전문가 과정’사업에 이어 ‘웰빙 푸드 코디네이터 과정’사업이 추가 선정됨에 따라, 지역 사회 맞춤형 취업 지원 사업 선정으로는 이번이 두 번째다.

이번 사업 선정으로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에서는 2천 4백 만원을 추가 지원받게 되며, 지원금은 웰빙 푸드 코디네이터 교육 과정에 사용될 계획이다. 강좌 대상자는 우리대학 뿐 아니라 전국 타 대학의 학생들도 가능하다.

우리대학의 경우, 2009학년도 8월 예비 졸업 또는 그 이전의 졸업 여대생들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창업 교육 강좌는 6월부터 9월까지 진행되며 4월 말까지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를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본 사업 역시 교재비는 본인 부담으로 이뤄지며, 교육 후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에서 학생들을 대상으로 취업 알선까지 연계할 예정이다.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는 여성부가 선정한 올해의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 지원 대학으로 선정돼 4천 만원을 지원 받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2009년도 지역 사회 맞춤형 청년 취업 지원 사업’에 두 번에 걸쳐 선정돼 4천 8백만원을 포함, 올해만 총 8천 8백만원을 지원받는다.

저작권자 © 대학미디어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