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멱가요제 예선접수
‘현여울’ 정기연주회

제1회 목멱가요제가 건학 100주년을 맞아 다음달 5일 대운동장에서 열린다.
예선접수는 오늘부터 오는 13일까지 학생복지실·교육방송국·예술대 행정지원실에서 받는다. 휴학생, 2006 수시 합격생 등 동국인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솔로·듀엣·그룹 등 다양한 형태로 지원할 수 있다. 예선전은 오는 15일 오후 5시 중강당에서 열리며 총 12개팀이 본선에 진출할 예정이다.
한편 우리학교 클래식 동아리 ‘현여울’이 제24회 정기연주회를 오는 10일 오후 6시 30분 본관 중강당에서 개최한다.
전국대학연극제 예선

제27회 전국대학연극제 예선전이 다음달 16일까지 전국 31개 대학공연장에서 열린다.
전국 31개 대학 동아리가 참가해 실력을 겨루며, 최종 본선진출 8팀을 가려내게 된다. 본선은 오는 11월 3일부터 10일간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연극제에 우리학교 ‘극예술연구회’도 참가했으며, 오는 22일부터 3일간 성균관대학교에서 연극 ‘길 떠나는 가족’을 공연할 예정이다.
청계천 복원 축하 콘서트

서울시가 주최하는 청계천 복원 축하 콘서트 ‘서울 서울 서울’이 오는 7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피아니스트 서혜경, 바이올리니스트 서혜주, 국악 크로스오버팀 ‘시아’ 등이 출연해 클래식과 뮤지컬 주제가 등을 들려준다.
공연 수익금은 청계천 문화기금 조성에 쓰인다.

저작권자 © 대학미디어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