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 2006학년 신규교원 모집 원서 접수가 오는 16일부터 21일 오후 5시까지 실시된다.
이번 신규교원모집은 서류접수 간소화를 위해 1차접수에서는 지원서 및 연구실적물 목록을 온라인으로 입력하고, 1차접수 통과자에 한하여 연구실적물 및 증빙서류를 접수를 받는 방법으로 변경되었다.
또한 지원자 간의 형평성을 보완하기 위해 국제저명에 한하여 전자우편 게재예정 확인서를 인정하며, 기존 1차심사 시 박사학위 후 2년이 경과하지 않은 지원자에 한해 기본점수를 부여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학위논문을 불인정한다. 이는 신규박사학위자에 대한 우대기준을 폐지한 것이다.
한편, 공동연구실적은 현행 교원업적평가규정을 준수하여 ‘1/공동연구자수’로 반영하며 면접심사에서 한의(의)과대학장은 면접심사위원에 포함키로 했다.
이에 따라 △서울캠퍼스=31개 분야에서 총 31명 △경주캠퍼스=12개 분야에서 총 12명 △의학계열 임상분야=15개 분야에서 총 13명의 신규교원을 모집하며, 서울캠퍼스 강의 전담 초빙교수는 △법학글쓰기 △자연과학 글쓰기 △고전강독분야에서 총 4명을 모집한다.
2006학년 신규교원 모집 참가자는 △강의전담 초빙교수 임용지원서 △전체 연구실적물 목록 △강의 경력 세부 목록 △학위취득예정증명서를 우리학교 소정양식에 맞춰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입력하면 된다. 1차심사 통과자는 다음달 6일에 전화와 전자우편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사립학교 교원임용 및 우리 대학 교원임용규정에 결격사유가 없고 임용일(2006. 3. 1) 현재 해당 분야의 박사학위 소지자, 불교정신을 이해하고 신앙생활에 동참하는 자이다.
또한 1차심사 통과자는 다음달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캠퍼스 지원자=서울캠퍼스 인사관리팀 △경주캠퍼스 지원자=경주캠퍼스 교무기획팀 △의학계열 임상분야 지원자=동국의료원 총괄지원과로 △학위 및 성적증명서 △경력 및 재직증명서 △전체 연구실적물 △2003년 3월 1일 이후 각종 수상 및 특허 증빙서류 △반명함판 사진 3매를 함께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학미디어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